지난 7월 21일 미국에서 동시 개봉한 ‘바비와 ‘오펜하이머가 함께 흥행하자 두 영화의 타이틀을 조합한 ‘바벤하이머란 말이 만들어졌고.
울음 우는 매미는 수매미며 암매미는 울지 못한다.시인은 매미가 애타게 우는 소리를 ‘나 여기 있어요라고 들었다.
왜 한동훈과 틀어졌나필요한 건 김건희의 사과다국민이 졌다.매미는 3년에서 7년 동안 땅속에서 유충으로 지내다가 지상에 올라와서 성충이 된 후에 2주에서 3주 동안 살다 죽는다.사람의 한 생애도 결국은 누군가를 애타게 부르다 가는 것이 아니겠는가.
러시아 용병업체 바그너 그룹의 수장 프리고진은 추락하는 비행기에서 누구를 애타게 불렀을까.책만드는집) 애타게 부르다 여름의 마지막 고비.
국민만 패자다의사도 정부도 싸움 멈춰라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북한 6~7월 남침 가능성맥아더는 알고도 무심했다1950년 김일성이 뭘 원했든통일 끝없이 멀어지게 했다이승만 항복할 줄 알았다서울 점령한 김일성의 착각/.
매미 수컷은 특이한 울음소리를 내기 위해서 자기 몸의 절반 이상을 텅 비워 놓는 극단적인 진화를 한 곤충이다.일본인들이 조직한 자경단(自警團)은 적개심을 품고 닥치는 대로 조선인을 살해했다.
[뉴시스] 유언비어 퍼지며 재일동포 6000여 명 피살돼 과거 사실 인정.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진짜로 기억력 떨어뜨렸다난 늙었어 이게 위험한 이유수학 몰빵? 의대 못 갑니다대치동 최상위 ‘황금비 공부법잠 잘자고.
한순간에 10만 명 이상이 사망하고.마음술 먹을 시간에 24만원 번다직장 다니면서 ‘투잡 뛰는 법파혼하고.